옥션, 펫산업박람회 참가…반려동물 전문 서비스 ‘펫플러스’ 체험기회

애견애묘 인구가 1천만을 넘어선 가운데 옥션이 국내 최대 규모 펫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펫팸족의 소통과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펫플러스(PET+)’ 서비스를 홍보했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11월 6~8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펫산업 박람회(K-PET FAIR 2015)’에 홍보 부스를 열고 반려동물 쇼핑 서비스 ‘펫플러스(PET+)’를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최신 트렌드 상품을 소개했다.

먼저 옥션 홍보 부스에서 펫플러스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인기브랜드의 샘플사료와 물티슈를 포함해 로고테이프, 페브리즈, 배변패드 제품 중 1개를 랜덤으로 1 1회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했다.

또 참여시 100% 당첨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에어볼 이벤트를 상시 운영했다. 경품으로는 에넥스 반려동물가구 펫토리 풀세트를 비롯해 캣토 원목 고양이 화장실, 반려동물 유모차가 준비되어 있으며 옥션 단독 기획 상품 및 애완용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했다.

반려동물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펫플러스 갤러리에 올린 가입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하며 옥션 내 입점 브랜드 상품들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고 QR코드를 통해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특가 상품을 구입할 기회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박람회를 통해 정품 디즈니 강아지 의류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옥션 단독 강아지 의류 브랜드인 ‘펫스타’ 제품 외에도 일본 최대 반려동물 브랜드 ‘펫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상품군을 특가에 선보였다.

옥션 맹지환 가구리빙팀장은 “최근 경제력을 가진 중년층과 싱글족 등이 반려동물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면서 애완동물 산업도 다각화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함으로서 옥션의 전문화된 반려동물 서비스를 미리 체험하고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