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확’ 바뀐다… 모바일앱 전면 개편

G9, ‘확’ 바뀐다… 모바일앱 전면 개편
박보검 내세운 새 브랜드 캠페인도 선봬

-2일, 모바일 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
-젊고 세련된 비주얼, 최적의 구매 경험 제공 위해 서비스 업그레이드
-2일부터 박보검 브랜드 캠페인 동시 진행… G9 해외직구의 장점 등 담은 영상 공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2일 모바일 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 동시에 G9의 모델인 박보검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도 진행한다.

G9는 비주얼과 콘텐츠,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고객들에게 최적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젊고 세련된 디자인이다. 전체적인 비주얼 디자인이 기존 상품 중심에서 콘텐츠와 브랜드 중심으로 전면 바뀐다. 검색바를 하단에 배치하고, 상세 페이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플렉서블한 레이아웃을 바탕으로 상품과 콘텐츠를 소개해 고객들에게 직관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고객 경험을 우선으로 구성한 리뉴얼을 통해 G9는 검색부터 쇼핑, 구매 과정에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모바일 리뉴얼에 맞춰 모델 박보검이 등장하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브랜드 캠페인은 ‘지구직구 지리지’라는 콘셉트로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바탕으로 손쉬운 G9해외직구 스토리를 보여준다. 2일 오픈하는 브랜드 캠페인 1편 ‘탄생편’ 이후 가전•디지털편, 뷰티편, 건강식품편 등 3개의 ‘실전편’을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탄생편’에서는 ‘조선은 본래 직구의 나라였다’는 주제로 조선시대 역사의 한 장면을 고증하듯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조선 500년 역사의 직구 노하우가 담긴 지구직구 지리지가 G9 해외직구로 재현된다는 내용을 영상에 재미있게 담아냈다. 박보검이 조선시대와 현재를 넘나들며 G9 해외직구의 장점을 특유의 미소로 소개한다.

브랜드 캠페인에 맞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 신한, 하나, 현대, KB, NH 등 6대 카드사 이용 시 해외직구 코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갖고 싶었던 인기 직구템’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선정하는 3개 아이템 중 갖고 싶은 1개의 상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만 해도 100% G9캐시를 지급한다.

‘지구직구 지리지’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9 검색창에 ‘지구직구지리지’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G9 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G9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편의를 높이자는 목표로 시스템과 서비스 모든 면에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오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 디자인과 콘텐츠 여러 면에서 직관적인 쇼핑이 가능할 뿐 아니라 쇼핑과 구매 과정에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