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킹 복학생 선배의 대학 생활 노하우 꿀팁!(feat. 스마일박스)

안녕하신가~병아리들 3월의 푸른 캠퍼스 잘 즐기고 있어??
의외로 힘든 구석이 있지? 이건 어떻게 해야 하나 어리버리한 일도 생기고…
내 그럴 줄 알았지!!

근데… 내가 누구냐고?? 난 바로 오늘 너희에게 대학 생활의 꿀 노하우를 전달해줄
경희대 11학번 복학왕 짬킹 웁쓰라구해!! 뭐?? 삼엽충 냄새 나니까 저리 가라고??

하아… 뭘 모르네…이게 바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란다.. 아가들아!!
지금부터 대학이라는 정글에서 살아남은 꿀팁을 알려줄 테니 따라오라구! ㄱㄱㄱ

 

 

 

#1. 자취방 잘 구하기! 핵심은 ‘편세권’ 이라구!!

집이 멀다면 학교 앞에 자취방도 구해야 하잖아??
이 자취방도 그냥 구하는 것이 아니에요!!

너희 ‘역세권’이라는 말 들어 봤지?? 아파트 살 땐 교통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 역세권이 중요 포인트이지만 학교 근처에 자취할 너희에게 ‘역세권’ 보다 더 중요한 조건들이 있지!

물이 콸콸 쏟아질 정도로 수압이 좋아야 하고 집은 당연히 남향이어야 하고 에어컨, 세탁기 풀옵션 등등… 요즘은 이런 조건은 기본 중의 기본이고 여기에 바로 ‘편세권’ 이어야 한다는 거지!!

요 ‘편세권’이 좋다’는 건 말이지! 자취방과 편의점의 거리가 가깝다는 것이지!!
자취하면서 필요한 물품들은 웬만해선 편의점에 다 있으니 그렇게 편리할 수가 없다는 거!!

(편의점은 걸어서 30초 거리에 있어야……)

편의점에 스마일박스가 설치되어 있는지도 필수 확인!!

사실 혼자 살면 택배 받을 때 여러 가지로 불편하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잖아??
문 앞에 덩그러니 택배 놔두면 누가 내 개인정보 훔쳐 갈까 봐 신경 쓰이기도 하고

언제 오실지 모르는 택배 기사님 기다리며 하염없이 기다리기도 하고….
(아저씨 택배가 너무 보고 싶어요….)

심지어 문 앞의 택배를 어느 십장생 분께서 훔쳐 갈 때도….(잡히면 가만 안둔다…)

하지만 너희의 이런 걱정은 스마일박스라면 걱정 뚝!
스마일박스는 혼자 살고 남들과 불필요한 접촉을 하지 않길 원하는 쿨워터향을 풍기는 언택트족인 너희에게 딱 맞는 서비스라는 점!

이렇게 편세권에다가 스마일박스까지 근처에 있다면 너의 자취방 생활은 풍요로워 질 것이야!
하지만 24시간 편의점에서 끊임없이 먹방을 하는 너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도 난 모른다!

(편의점 먹방은 하정우처럼 먹는 게 진리)

 

 

 

#2. 엄마를 피하고 싶었어…(feat 폭풍쇼핑 & 등짝스매싱)

새 학기 새로운 대학 생활이 시작되면 너무너무 들뜨고 자랑스럽지?? 그래서 나 자신에게 기특하다고 선물도 마구마구 주고 싶고 말이야…
자 그럴 땐 어떻게 해야 할까??

어떡하긴 뭘 어떡해!! 걍 담어담어~ 질러질러~

개강 기념 선물, 동아리 가입 기념 선물, 대학교 첫 학식 먹은 기념 선물…(어이~진정해~)

포풍쇼핑을 하고 나면 정말 뿌듯해짐과 동시에 떠오르는 무서운 엄마의 얼굴…….
이렇게 지른걸 걸리면 분명히 사랑의 등짝스매싱 맞고 사망각인데…

이처럼 집에서 택배를 받기 곤란한 상황도 있지??

스마일박스가 설치되어있는 대학교랑 자취방&기숙사 근처 리스트 알려줄 테니까 참고하도록.

택배가 도착하면 스마일박스 안에 물건만 쏘옥 받아서 집에 갈 때는 숨겨 가면 완전 범죄 성공!!

행복한 저 표정을 보라! 어이 친구! 문은 닫고 가야지!!

물론 자주 이러다가는 언젠가 꼬리가 밟히고…
엄마에게 걸려 너의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도 있다는 점 항상 명심하도록!

불꽃 같은 엄마의 등짝스매싱!!(아앗 엄마 이게 마지막이야 ㅠㅠ 이제 더 이상 안 살게)

 

 

 

#3. 개강런웨이의 계절 하지만 실패할 때도… (얼굴은 환불이 안되나요?)

바야흐로 3월은 개강런웨이의 계절… 모두들 화사하게 꾸미고 캠퍼스를 거닐고 다니는 패피들!!
지나다니는 친구들을 보면 정말 까리한(?) 패션과 워킹으로 다니는 친구들이 많은데…

허세 한 숟가락을 얹어줘야 진정한 개강런웨이의 승자!! (무슨 포즈인지는 나도 모르겠….)

너희들도 개강런웨이의 주인공이 되어 부러움 섞인 시선을 받아보고 싶어 야심차게 신상 꼬까옷들을 많이 구매했을텐데…….하지만 원숭이도 나무에서 미끄러지는 법…….

한 번 입어볼까…………..응??……어??………….하아…(나 대두 아님 단지 옷이 작은 것일 뿐)!

분명히 살 때는 남자 M사이즈 였는데….왜 아동복 M 사이즈가 온 거니…….
이럴 땐 어쩔 수 없지….눈물을 머금고 환불해야 하는데………
환불 한 번 할려고 하면 귀찮은 게 천지 ㅠㅠ

흔한 반품을 위한 뫼비우스의 알고리즘.

반품 한 번 하려고 하면 택배 기사님 오실 때까지 기다리고 또 기다려서 접선하여 물건 건네고 해야 하는데 기사님 스케줄이 워낙 바쁘시니….(견우와 직녀인 줄)

어때유 참 쉽쥬??

아 참! 개강런웨이를 망치질 않은 패션 팁을 달라고?
패션의 완성은 뭐다??(거울을….ㅂ….ㅘ..씨익…)

어이쿠 깜짝이야…뭐지…이 대왕오징어는??

 

 

 

#4. 집 떠나 열차 타고…고무신 거꾸로 신으면 안돼ㅠㅠ

학교에서 열심히 CC로 연애를 하다 보면 강제로 이별의 순간이 오지….
바로 남자친구의 입대…(나에겐 CC는 맥주 CC밖에 없구만………이모 여기 맥주 2000이요!!)

엉엉 미숙아 나 잘 갔다 올게….(바람 피면 탈영한다ㅠㅠ)

내가 군대라는 정신과 시간의 방에 갇혀 있는 동안 여자친구가 고무신을 거꾸로 신거나 한눈을 팔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태산인 우리 전우들… 군대 있을 때에도 여친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 끊임 없이 노력을 해야 한다구!!

미숙아!! 하하하 목소리 들으니 너무 좋다~(뭐?? 안 들린다고?..미숙아 음악소리가 너무 시끄럽…)

정성이 담긴 손 편지? 시간 날 때마다 전화??
물론 이런 것들도 중요하지만 가끔씩 서프라이즈 선물을 보내주는 것도 좋다구!!

친구야 딱 한 번만!! 제발 좀 도와주라!

비록 몸은 내무반에 있지만 절친에게 부탁하여 온라인으로 여자친구의 선물을 구매하여 학교의 스마일박스에 보내두고 여친에게 인증번호만 쿨워터향 풍기며 알려주면…짜잔!! 선물을 확인하고 여자친구는 감동의 도가니탕에 빠질꺼야~

음 역시 감동 받았군! 내 선물 잘 쓰도록 해(흐믓)

아. 선물을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G마켓에서 사람들이 스마일박스로 많이 구매한 물품 TOP10 참고해서 골라보도록 해~

물론 네가 아무리 그렇게 지극정성 하더라도 어차피 일말상초는 버티지 못하겠지! 흥…
(커플들 죄다 망해라!)

안돼 미숙아 가지마……내가 더 잘할게……….돌아와 ㅠㅠ

이 꿀팁들과 함께라면 최고의 대학생활을 할 수 있을 거야 하하하

잘 듣고 꼭 기억해두란 말이야!!

지금까지 이 복학왕님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대학교에서 혼자 살아남는 꿀팁 잘 봤어?
내가 지금까지 얘기해 준 것 들은 대학생활에서 하나도 놓쳐서는 안 되는 필수 노하우니까….너희들만 알고 있어야 해!(소곤소곤)

이제 새로운 학기가 시작됐는데 다들 즐겁게 대학생활 즐기고!
다들 쌍권총 차기를!(….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