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전국 특산물 모인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 신설

G마켓-옥션, 전국 특산물 모인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 신설
–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G마켓-옥션 공식 입점, 지역별 조합이 추천하는 지역 특산품 선보여
– 옥션, 오는 8일까지 전국 농수산 선물세트/특산물 특가 판매… 매일 10% 중복 할인 쿠폰도
– 엄선된 상품을 우체국 택배로 빠르고 안전하게… 지역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 확대 기회

< 옥션,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 추석 전용 단독 프로모션 진행 >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전국 각지의 특산품을 선보이는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을 신설한다.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에서는 우체국쇼핑이 전국에서 선별한 우수한 특산물을 우체국 택배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와 우정사업본부는 지난 2018년 11월 소상공인 육성 및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우체국쇼핑의 G마켓/옥션 공식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엄선된 우체국쇼핑의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고, 지역 소상공인과 생산자들은 온라인을 통한 판로 확대 기회를 얻게 됐다.

특히 한가위를 맞아 오는 8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산지의 농수산 선물세트 및 각종 특산물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남원농협 남원참미 신동진쌀 4kg’을 14,900원에, ‘사과, 배 혼합 8kg 실속구성세트 1+1’을 34,900원에 판매한다. ‘나주화탑 한우 구이세트’는 91,900원, ‘법성포 성지굴비 명품세트 10미’는 37,900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우체국쇼핑 전 상품 10% 중복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우체국쇼핑 12%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우체국쇼핑’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 문용찬 매니저는 “우체국쇼핑이 가지고 있는 전국 우수 특산물과 이베이코리아의 플랫폼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가위를 맞아 전국 특산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