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추석 앞두고 ‘초월홍삼’ 브랜드 단독 선론칭

옥션, 추석 앞두고 ‘초월홍삼’ 브랜드 단독 선론칭
발효기술 적용한 가성비甲 홍삼… 먼데이옥션 특가 선봬

– 특허 받은 발효 기술 적용해 흡수율 뛰어난 ‘초월홍삼’, 19일 옥션 먼데이옥션서 선론칭
– 추석 앞두고 할인 쿠폰, 브랜드 전속모델 송가인 초월페스티벌 초대권 추가 구성 등 혜택 제공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추석을 앞두고 특허 받은 발효 기술 적용해 흡수율 뛰어난 것이 특징인 ‘초월홍삼’ 브랜드를 단독 선론칭한다.

8월 19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옥션의 월요병 극복 프로젝트인 ‘먼데이옥션’ 기획전을 통해 초월홍삼의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할인쿠폰 제공, 런칭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초월홍삼은 서울대학교에서 개발한 발효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일반 홍삼보다 흡수율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종합 헬스케어 기업인 Nhc 내츄럴헬스케어에서 새롭게 출시했다.

옥션은 초월홍삼의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전 회원에게 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8%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추석 시즌을 앞두고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은 조건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초월홍삼 모델인 송가인의 초월페스티벌 초대권을 얻을 수 있는 옥션만의 특별한 혜택까지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 ‘초월홍삼 데일리스틱 2박스+송가인 초월페스티벌 초대권 1장’은 일반회원 5% 쿠폰 적용 시 18만8100원에, ‘초월홍삼 데일리스틱 3박스+송가인 초월페스티벌 초대권 2장’은 같은 기준 적용 시 28만215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한 상품으로 데일리스틱 제품에 송가인 초월 페스티벌 초대권, 한복디자이너 박술녀 보자기까지 포함해 구성한 ‘초월홍삼 데일리스틱 2박스+송가인 초월페스티벌 초대권 1장+박술녀 보자기’는 스마일 클럽 전용쿠폰을 적용해 18만2160원에 선보인다. 송가인의 초월페스티벌은 10월 27일(일)에 일산 킨텍스에서 2회 진행된다. 페스티벌 초대권은 우편으로 발송되며, 안내 문자 메시지를 전송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초월홍삼의 다양한 제품을 함께 판매한다. 수능생의 집중력 향상에 좋은 ‘초월홍삼 쏙쏙 지니어스 30포’는 일반회원 기준 최종혜택가 12만8250원에, 여성 전용 홍삼제품 ‘초월홍삼 뷰리플에스 30포’는 최종혜택가 13만7750원에 선보인다. ‘초월홍삼 데일리스틱 30포’는 9만40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에서 ‘먼데이옥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서울대학교 발효기술을 적용해 탄생한 새로운 홍삼 브랜드를 먼데이옥션으로 선론칭하게 됐다”며 “이른 추석을 앞두고 인기 선물로 손꼽히는 홍삼을 옥션만의 특별한 혜택까지 더해 선보인 만큼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