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취향존중’ 캠페인 모델로 축구선수 이승우 발탁

화제의 골 세레모니 재해석한 CF 영상 공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옥션이 브랜드 캠페인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승우를 발탁하고, 화제를 모았던 골 세레모니를 재치있게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U-20 월드컵 등으로 인해 축구에 관심이 집중되는 것에 주목, 자신감 넘치고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과 개성 있는 이미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국가대표 공격수 이승우를 옥션의 새 브랜드 캠페인 ‘취향존중’의 모델로 선정한 것.

광고 영상은 이승우가 여행이나 물놀이, 영화관 등의 상황에서 각기 다른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묘사했다. 올 여름, 어떤 바캉스를 즐길지 고민될 땐 옥션에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휴가를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내용을 시리즈로 담아냈다. 특히, 이승우가 2016년 잉글랜드와의 U-18 월드컵 대표팀 친선경기에서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뒤, 갈 듯 말듯 리듬을 타며 일명 ‘갈까말까 세레모니’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동작을 이승우가 직접 바캉스 복장을 하고 재현했다.

옥션 취향존중 캠페인은 이승우가 처음으로 광고 계약을 맺은 사례로, 이승우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은 옥션 홈페이지나 TV CF, 옥외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2019 FIFA U-20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가 좋은 성과를 내며 축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에 주목해 이승우 선수를 옥션 취향존중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했다”며 “뚜렷한 개성을 가진 이승우 선수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갈까말까 세레모니를 재미있게 패러디해 시리즈로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옥션의 취향존중 캠페인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방법으로 여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국가대표급 할인행사를 마련한다. 홈캉스, 물놀이, 여행 등 3가지 취향을 선정해 2주마다 각각의 주제에 맞는 여름 취향 저격 아이템을 차례대로 선보이고, 100원 딜,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에서 ‘취향존중’을 검색하면 여름 취향 저격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