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 집돌이의 장보기 노하우 꿀팁! (feat. G마켓 당일배송)

다들 안녕~? 추운 겨울이 본격적으로 다가오는 12월의 추위를 다들 잘 견디고 있어?
40도에 육박하던 한여름 더위가 그리울 정도로 춥지? 그래서 밖에 나가기도 싫지?
내 그럴 줄 알았지. (나도 그렇거든)

근데… 내가 누구냐고? 난 바로 오늘 너희에게 추운 겨울, 집 밖에 나가지 않고도 시장을 볼 수 있는 장보기 꿀 노하우를 전달해줄 만렙 집돌이라고 해.

너~~~~무 춥고, 너~~~~무 귀찮아서 밖에 나가기도 싫은데, 밥은 먹고 살아야 해서 걱정인 집돌이 초보들아!!!! 지금부터 손가락 몇 번 까딱까딱해서 장볼 수 잇는 꿀팁을 알려줄 테니 따라와!!!

 

 

 

#1. 롸잇나우, 지금 바로 필요하다구? 그럼 가장 빨리 배송해 주는 곳을 찾아봐

집돌이라고 집에만 있는다고 집에서 뒹굴~ 거리면서 가만히 있는다고 배가 안 고픈 건 아니잖아, 그치?
원래 가만히 있으면 더 뭔가 먹고 싶고 그렇잖아. (나만 그런 거 아니지?ㅋㅋ)

그러다가 TV에서 맛집이라도 나오면… ㅠㅠ 식 욕 대 폭 발
한 순간에 달려가서 먹고 싶은데 너무 춥고 나가기 귀찮아서 포기해 버리는 너를 위해 이 꿀팁을 주려고 왔어.

당장! 지금 당장! TV에 나온 저게 먹고 싶어!!!!!!!

차오르는 식욕을 참지 못하겠는데, 밖에 나갈 수 없는 집돌이인 너는 이제 G마켓 당일배송만 알고 있으면 그것을 힘들이지 않고 집까지 배송 받아서 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게 될 거야.

난 뭔가 맛있는 걸 해먹고 싶다… 손이 드릉드릉하다… 싶으면 G마켓 당일배송을 들어가.

그리고 지금 꼬르륵 거리는 나의 위를 채워 주기 위해 가장 빨리 올 수 있는 곳에서,

아주 아주 손 쉽게 톡톡톡 재료를 골라서 담지.

그럼 기가 막히게 그 시간에 재료가 배송온다규 ㅠㅠ 멋지지 않냐규 ㅠㅠ
이렇게 G마켓 당일배송에서 가장 빠르게 요리 재료를 받으면 너의 집돌이 레벨은 1단계 상승하게 될 거야! (하지만 그러다가 5kg 찌는 건 책임 못져 미안… 난 그랬어…)

 

 

 

#2. 야무지게 장보기가 가능하냐구? 가격비교를 놓칠 순 없지

요건 진짜 팁 중에서도 대박 팁이라, 집돌이 동지들에게 꼭 공유하고 싶어.
사실 집돌이가 아니더라도 귀기울여 들으면 좋을 꿀팁이야.

뭐냐면 말이지~ 바로…!!! G마켓 당일배송에서는 발품 팔지 않아도 돼.
무슨 말이냐구?

난 본래 집돌이 이기전에 짠돌이거든. (헤헷)
그래서 가장 저렴한 상품을 사야 마음이 놓여. 자취하다보면… 이곳 저곳 돈 들 곳이 많으니까 이런 습관이 생긴 걸지도 모르겠는데 그렇더라구.

그래서 G마켓 당일배송을 모를 땐 집 앞 슈퍼에선 아이스크림만 사 먹고(아이스크림이 집 앞 슈퍼에선 50% 해주거든. 고마운 슈퍼 아저씨.) 야채를 살 땐 지하철 역 앞의 야채 가게에서 조금씩 사다 먹고(큰 슈퍼나 백화점에선 야채 비싼 편이야 ㅠㅠ 알지?) 라면이나… 냉동 만두나 이런 공산품을 살 땐 큰 슈퍼나 백화점(운 좋으면 1+1도 하거든 ㅎㅎ) 가서 사는데.

아~ 말만 들어도 내 동선이 너무 안타깝지 않아? ㅠㅠ 진짜 저렇게 한 번 장보기를 마치면 내가 먹자고 사는 건지 살자고 먹는 걸 사는 지 (읭?) 좀 그렇고 그럴 때가 있어. (쥬륵)

그런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 게 바로 G마켓 당일배송이야.

롯데슈퍼, GSfresh, 홈플러스에서 가격 비교를 해서 그때 그때마다 상품을 골라 살 수 있거든.

▶ G마켓 당일배송관 바로가기

 

솔직히 홈플러스에선 비싼 게 롯데슈퍼에서는 싸고, 막 그럴 때 있잖아.
그럴 땐 G마켓 당일배송 ‘통합검색’을 하면 카테고리 별로 통합 검색해서 가장 저렴한 상품을 살 수 있어. 게다가 집까지 당일에 배송도 해주니, 이렇게 고마울데가!!!

마음이 참 따뜻해지는 기능이야. (그 동안 G마켓 당일배송 몰랐던 내 발 지못미 ㅠㅠ 이제부턴 지켜줄게…)

 

 

 

#3. 여기선 이거, 저기선 저거 살 수 있냐구? 당연히 한 번에 주문 가능해!

근데 집 근처 롯데슈퍼에는 오이가 싸고, 집 근처 GSfresh에서는 계란이 싸고, 홈플러스에서는 비빔면이 싸서 그렇게 장을 보려고 하는데 혹시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하냐구?

어휴~ 당연하지!

꿀팁 2번에서도 설명했지만 야무지게 가격을 비교하다 보면 서로 다른 마트의 제품이 더 저렴하고 좋아서 따로따로 사고 싶을 때가 있을 거야.

그럴 땐 G마켓 당일배송에 있는 롯데슈퍼, GS fresh, 홈플러스의 상품들을 비교해서, 장바구니에 골라 담은 후 한 번에 결제하면 돼.

게다가 G마켓 쿠폰으로 할인도 받을 수 있구, 카드사 즉시 할인에, 스마일클럽 회원이면 캐시백도 해주니 일석이조야. ㄷㄷㄷㄷ

자, 어때? 이 정도면 집돌이들에게 꼭 필요한 소듕한 장보기 꿀팁 전해준 거 맞지? (집돌이가 집돌이에게)

이 추운 날 고생하지 말고 따뜻한 이불 안에서 클릭 몇 번만 해봐ㅠㅠ
그럼 그 동안 G마켓 당일배송을 난 왜 몰랐지…? 하고 후회하는 너를 발견하게 될 거야!!!!(나도 그랬으니까 ㅠㅠ)

혹시 주변에 우리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집돌이인데, 안타깝게도 장보러 집 밖을 나가고 있는 또 다른 집순이/집돌이에게도 꼭 G마켓 당일배송 소개해주고!
따뜻한 겨울, 알차게 보내길 바랄게~ 안녕~